IT 팀이 IT 서비스의 End to End 제공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
소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고객 IT 서비스의 설계, 구축, 제공 및 지원을 포함하는 ITMS 의 핵심 개념에 대해 알아보세요
기본적인 IT 지원을 넘어 노트북부터 핵심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에 이르기까지
다양한 업무 환경 기술을 포괄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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GCDC ITMSG는 팀 중심적인 접근 방식을 적용하여 지속적인 학습과 개선을 우선시하고,
IT 팀이 경직된 프로세스나 계층 구조에 얽매이지 않고
정보에 기반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
ITMS 중심에 둠으로써 ITMS 업무 방식은 더욱 민첩해지고
조직의 고유한 환경에 적응할 수 있게 됩니다.
ITIL과 DevOps의 영향력 있는 프레임워크를 살펴보고,
이러한 프레임워크가 어떻게 상호 작용하여 협업, 속도, 그리고 고객 중심적 접근 방식을
촉진하는지 알아보세요.
효율성 향상, 부서 간 협업, 그리고 고객 경험 향상을 포함한 ITMS의놀라움을 경험하세요.
서비스 요청 관리, 장애 관리, 인시던트 관리, 문제 관리, 변경 관리와 같은
필수 ITMS 프로세스에 대한 경험을 얻으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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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러한 프로세스를 통해 조직은 인시던트에 신속하게 대응하고,
서비스 요청을 간소화하며,
지속적인 개선을 추진할 수 있습니다.
또한, 협업, 적응성, 사용자 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하는 적합한 ITMS 소프트웨어를 활용하는것이
리소스 측정, 통계,관리가 편리한지 경험 할 수 있습니다.